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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지엠 “볼트EV 서비스센터 확대 등 고객 접점 늘린다”

      한국지엠 쉐보레(Chevrolet)가 볼트EV(Bolt EV)의 고객 접점 확대에 나선다.쉐보레는 전문 서비스센터를 전국에 추가로 확충하고 대리점 전시 물량을 늘리는 등 접점을 넓혀 내수시장 실적 개선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12일 밝혔다.볼트EV의 국내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 도입 물량을 지난해 대비 대폭 늘려 확보한 쉐보레는 지난 3월에 시작된 고객 인도 이후 보다 개선된 서비스 환경과 고객 체험 기회를 마련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한다는 계획이다. 쉐보레는 지난해 전기차 전문 정비 기술력과 장비를 갖춘 전용 서비스센터를 ..

      산업·IT2019-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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